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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A/S관련규정

A/S관련규정

1. 넷메이커에서 구입하신 모든 제품들의 무상수리 보증기간은 구입 일로부터 1년간 A/S 를 보장하며 서울지역을 포함한 지방 출장 A/S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유상처리 될수 있습니다.

가. 제품에 물리적 손상이 있는 경우
나. 소비자 과실로 인하여 제품에 하자가 생긴 경우
다. 천재지변에 의하여 제품에 손상이 있는 경우
라. 부품 별로 A/S 기간을 별도로 명시하는 경우
마. 제조사 또는 수입사에서 별도의 A/S 기간을 명시하는 경우

2.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에 하자가 생긴 경우엔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하며 7일 이후에 제품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 환불은 불가하며 A/S만 가능합니다.
7일 이후에 발생되는 모든 배송에 관한 운임비는 소비자분께서 전액 부담하셔야 합니다.
7일 이내에 하자가 생긴 제품이라도 아래의 경우 소정의 비용이 청구되거나 유상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가. 제품의 구성물이 없는 경우(제품박스, 제품, 매뉴얼, 드라이버, 케이블, 제품보증서등)
나. 포장 상태가 구입 당시와 다른 경우
다. 고객의 변심에 의한 반품시 무료배송일경우 이에 대한 비용을 청구 할수있습니다
라. 제1항의 가항, 나항에 해당되는 경우
마. 랙케비넷 상품은 반품시 별도의 수수료(배송비/보관/수선비 등)가 청구됩니다.

3. 제품의 하자로 인하여 A/S를 받아야 하는 경우 넷메이커고객지원센터 (02-711-0584)로 AS 접수를 하신후 택배서비스를 이용하셔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4. UPS, MOXA, 소프트웨어의 경우, 제품의 개봉 후엔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 하며 소프트웨어의 기술적 문의는 해당 제작사로 하셔야 합니다.
5. 넷메이커 쇼핑몰에 표기된 모든 가격은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 입니다.
6. 넷메이커 쇼핑몰의 주문 유효 기간은 주문 후 3일이며 이후 입금이 되지 않는 주문은 자동 삭제 처리됩니다.
7. 영업 시간 안내

- 오프라인 매장 : 월~금 오전 09:30 ~ 오후 6:30분 까지 입니다.
- 온라인 주문 접수 : 24시간 주문 접수는 가능하나 택배 발송서비스는 오후 4시 30분까지 이며, 경동 화물은 오후 2시, 퀵 서비스는 오후 4시 입니다.
지정된 시간 이후에 주문 확인이나 입금 확인된 주문은 다음날 발송처리 됩니다.
단, 토요일은 모든 주문의 접수 및 입금 마감이 오후 2시 입니다.
- 공통사항 : 매주 일요일과 법정 공휴일은 휴무이며, 점심 시간인 12:00~13:00 까지는 상담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